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CONTACT US
  • NEWS & NOTICE

NEWS & NOTICE

Sharing Value With U

  • 디아이티(주) 코스닥시장 상장 공모 청약 안내
  • 날짜2018. 07. 25

    조회수1457

  • 디아이티(코스닥시장 상장 공모 청약 안내

    ?     청약일 : 2018 7월 25~26

    우리사주조합 청약일 : 2018 7 25 (1일간)
    기관투자자/고위험고수익투자신탁/벤처기업투자신탁 청약일 : 2018 7 25~26 (2일간
    )
    일반청약자 청약일 : 2018 7 25~26 (2일간)

    ?     1주당 공모가액 : 10,000

    ?     공모금액 :  37,575,000,000 (공모주식수 3,757,500)

    ?     증권신고서 효력발생일 : 2018 7 19

    ?     대표주관회사 : 삼성증권 (고객지원센터: 1588-2323, 1544-1544)

     

    디아이티()가 다음과 같이 증권을 공모하오니 반드시 투자설명서를 검토하신 후에 청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행회사의 상호 : 디아이티 주식회사

    2. 회사가 발행한 주식의 총수 : 보통주 15,142,500 (납입자본금 1,514,250,000)

    3. 1증권당 공모가액 : 10,000 (액면가 100)

    4. 공모할 증권에 관한 사항

    (1) 증권의 종류 : 기명식 보통주식

    (2) 공모주식수 : 3,757,500 (신주모집 3,757,500)

    (3) 청약자격 및 배정비율

    구분

    청약자격

    배정주식수

    배정비율

    우리사주조합

    디아이티(우리사주조합원

    751,500

    공모주식수의

    20.00%

    기관투자자

    (고위험고수익

    투자신탁벤처기업투자신탁 포함)

    증권 인수업무 등에 관한 규정 제2조 제8호에 의한 투자자

    2,254,500

    공모주식수의

    60.00%

    일반청약자

    대표주관회사와 인수회사가 정한 일반청약기준에 해당하는 자
    (
    투자설명서 참조)

    751,500

    공모주식수의

    20.00%

     

     상기 청약자 유형군에 따른 배정분 중 청약미달 잔여주식이 있는 경우에는 이를 초과청약이 있는 다른 청약자 유형군에 합산하여 배정합니다.

     

    (4) 청약단위

    ① 우리사주조합기관투자자의 청약단위는 1주로 합니다.

    ② 일반청약자의 1인당 청약한도청약단위는 아래와 같으며기타사항은 삼성증권㈜이 투명하고 공정하게 정하여 공시한 방법에 의합니다청약단위와 상이한 청약수량은 그 청약수량 하위의 청약단위로 청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대표주관회사 일반청약자 배정물량최고청약한도 및 청약증거금율]

        

    일반청약자 배정물량

    최고 청약한도

    청약 증거금율

    삼성증권㈜

    751,500

    36,000

    50%

    1) 일반청약자 대상 삼성증권㈜의 최고 청약한도는 36,000주이나 삼성증권㈜의 우대 기준 및 청약단위에 따라 72,000(200%)까지 청약 가능하고온라인전용 청약자격 고객의 경우 18,000(50%)까지 청약 가능합니다. (우대기준은 투자설명서 참조)


    [삼성증권㈜ 청약주식별 청약단위]

    청약주식수

    청약단위

    10주 이상 ~ 100주 이하

    10

    100주 초과 ~ 500주 이하

    50

    500주 초과 ~ 1,000주 이하

    100

    1,000주 초과 ~ 5,000주 이하

    500

    5,000주 초과 ~ 10,000주 이하

    1,000

    10,000주 초과 ~ 36,000주 이하

    2,000

    36,000주 초과 ~ 72,000주 이하

    4,000

     


     

    ④ 기관투자자의 청약은 수요예측에 참여하여 물량을 배정받은 수량 단위로 하며청약미달을 고려하여 추가청약을 하고자 하는 기관투자자는 각 기관별로 법령 등에 의한 투자한도 잔액(신청수량 * 신청가격또는 최고 청약한도 2,254,500주로 하여 1주 단위로 추가 청약할 수 있습니다.

     

    (5) 청약증거금

    ① 우리사주조합의 청약증거금은 청약금액의 100%로 합니다.

    ② 기관투자자의 청약증거금은 없습니다.

    ③ 일반청약자의 청약증거금은 청약금액의 50%로 합니다.

    상기 ②, ③ 항의 청약자 유형군에 따른 배정 비율은 기관투자자에 대한 수요예측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한편상기 청약자 유형군에 따른 배정분 중 청약미달 잔여주식이 있는 경우에는 이를 청약주식수에 비례하여 초과청약이 있는 다른 항의 배정분에 합산하여 배정합니다.

    ④ 일반청약자의 청약증거금은 주금납입기일(2018 07 30)에 주금납입금으로 대체하되청약증거금이 납입주금에 미달하여 주금납입기일까지 당해 청약자로부터 그 미달금액을 받지 못한 때에는 그 미달 금액에 해당하는 배정주식은 대표주관회사가 자기계산으로 인수하며초과 청약증거금이 있는 경우에는 이를 주금납입기일 당일(영업일 기준, 2018 07 30)에 반환합니다이 경우 청약증거금은 무이자로 합니다.

    ⑤ 기관투자자는 금번 공모에 있어 청약증거금이 면제되는 바청약하여 배정받은 물량의 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일인 2018 07 30 08:00 ~ 13:00 사이에 대표주관회사에 납입하여야 하며동 납입 금액은 주금납입기일(2018 07 30)에 주금납입금으로 대체됩니다한편동 납입금액이 기관투자자가 청약하여 배정받는 주식의 납입금액에 미달하는 경우대표주관회사가 그 미달금액에 해당하는 주식을 총액인수계약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자기계산으로 인수합니다.

     

    (6) 청약 및 배정방법

    대표주관회사인 삼성증권㈜의 본·지점에 비치되어 있는 디아이티㈜의 투자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7)청약취급처

    ① 우리사주조합 : 삼성증권㈜ 본ㆍ지점
    ② 기관투자자 : 삼성증권㈜ 본ㆍ지점
    ③ 일반청약자 : 삼성증권㈜ 본ㆍ지점

     

    (8) 청약결과 배정공고 및 초과(미달)청약금 환불(추가납입)통지

    일반청약자에 대한 배정결과 각 청약자에 대한 배정내용 및 초과청약금의 환불 또는 미달청약금에 대한 추가납입 등에 관한 배정공고는 2018 07월 30(대표주관회사인 삼성증권㈜의 홈페이지(http://www.samsungpop.com)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합니다.
    기관투자자 및 고위험고수익투자신탁 등의 경우에는 수요예측을 통하여 물량을 배정받은 내역과 청약내역이 다른 경우에 한하여 개별통지합니다.

     

    (9) 초과청약금 환불개시일: 2018 7 30

     

    (10) 주금납입기일: 2018 7 30

     

    (11) 주금납입은행우리은행 광교도청역지점

     

    (12) 주권교부예정일청약결과 주식배정 확정시 대표주관회사에서 공고합니다.

     

    (13) 주권교부장소각 해당 청약사무취급처에서 교부합니다.

     

    (14) 투자자 유의사항

    ①사업위험

    거시경제 변화에 따른 위험

     

    당사가 속해있는 디스플레이 산업은 경기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산업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이에 따라 거시경제 지표와 디스플레이 산업은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향후 글로벌 경제성장률 및 거시경제 변동에 따라 당사가 속한 사업의 실적 및 수익성도 변동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방산업의 설비투자 감소 위험

    당사의 주요 사업인 디스플레이 장비 사업은 디스플레이 패널 생산 업체들의 설비투자 계획 및 주기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것이 일반적이며당사가 영위하고 있는 2차전지 검사 장비 산업 역시 2차전지 제조 업체들의 투자계획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습니다이에 따라전방산업의 위축 또는 설비투자 계획 변경 시 당사의 수익성 변동 및 악화 위험은 지속적으로 존재합니다.

    산업 특성에 따른 교섭력 열위 위험

    당사의 주요 매출처는 디스플레이 패널 생산 업체들이며산업의 특성상 패널 제조 회사는 산업의 주도권을 지니고 있습니다때문에 당사는 공급자로서 매출처에 종속적인 사업구조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열위한 교섭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이러한 산업의 특성상 고객과의 교섭력 열위로 인해 당사의 수익성이 저하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 OLED 패널 공급 과잉으로 인한 위험

    당사가 속해 있는 디스플레이 패널 관련 산업은 한국중국은 물론 일본대만 기업들이 경쟁하고 있는 산업입니다현재 OLED 분야는 국내디스플레이 패널업체가 글로벌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으나중국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중국업체들의 공격적인 설비 투자로 인하여 OLED시장의 경쟁이 심화되고과거 LCD 분야에서 나타난 것과 같이 초과공급으로 인한 디스플레이 패널업체의 투자 축소, OLED 패널 수급 악화 등으로 이어져 당사의 수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술 개발 대응 관련 위험

    디스플레이 산업은 LCD 중심에서 현재 Flexible OLED중심으로향후 Foldable OLED, Rollable OLED로 발전 및 기술 변화가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이로 인해디스플레이 산업은 전방산업의 기술개발에 대응 가능한 기술 개발과 적시 공급이 중요한 경쟁력입니다.실제로 당사는 과거 주요 매출처가 OLED 신규 사업 투자시연구개발 및 생산 능력의 한계를 이유로 신규 사업 투자에 적시 대응하지 못함에 따라 2016년 매출이 전년 대비 21.5% 감소한 바 있습니다현재까지 당사의 디스플레이 관련 장비 수주 및 납품 이력에도 불구하고향후 당사가 전방산업에서 요구하는 기술개발을 완료하지 못하거나적시 대응에 실패할 경우 당사의 경쟁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매출처 내 경쟁업체간 경쟁 심화에 따른 위험

    당사는 디스플레이 패널 공정용 검사장비시장에서 주요 제품별로 소수의 업체들과 경쟁하고 있습니다당사는 삼성디스플레이등 국내 디스플레이 패널 제조 업체들과의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중화권 디스플레이 패널 제조업체들을 대상으로도 영업을 점차 확대하고 있습니다하지만 향후 품질기능가격 등의 측면에서 당사 제품 대비 우월한 경쟁회사 제품이 출시될 경우 고객사의 당사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함으로써 향후 당사의 성장성 및 수익성에 위험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위험

    재고자산 및 매출채권 관련 위험

    당사의 재고자산 및 매출채권은 최근 3년간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있습니다주요 매출처의 신용도가 높아 매출채권의 회수 가능성이 높고 현재 보유중인 재고자산의 경우 안정적으로 소진되고 있어 재고자산 진부화에 따른 위험은 낮을 것으로 판단되나향후 적절한 재고자산 및 매출채권의 유지 및 관리여부는 당사의 원활한 생산 활동과 손익 사항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투자자께서는 이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회계정책 변경에 따른 위험

    당사는 2018년부터 의무도입예정인 기업회계기준서 1115호와 유사한 기업회계기준 1018호를 2017 1 1일부터 조기 도입하였습니다과거 장비의 제조 및 설치 등과 관련하여 진행률에 따른 수익을 인식 및 측정하였으나 동 기준서에 의거건설계약의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인도기준(완료기준)으로 수익을 인식하고 있습니다이로 인하여 당사가 매출액을 인식하는 시점은 고객사로부터 판매대금을 수취하는 시점이나 납품을 완료하는 시점과는 상이합니다따라서 당사가 제품을 납품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사의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제품의 설치가 지연될 가능성이 존재하며이로 인하여 수익 인식 시점이 예상보다 이연 또는 이월됨에 따라 당사의 매출액은 예상치를 하회할 수 있습니다또한변경된 매출인식 기준으로 인해 과거 재무자료와의 비교에 제한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환율 변동 위험

    당사는 2017년 말 기준 매출의 16%가 중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향후 중국 디스플레이 업체들의 투자 증가에 따라 당사의 중국매출 비중 또한 증가할 수 있습니다이로 인하여 환율 변동 위험 노출도가 증가하고 있으며향후 예상치 못한 환율 변동으로 인하여 당사의 수익성이 저하될 위험이 존재합니다.

    재무안정성 위험

    당사의 재무안정성은 2017년 매출인식 기준의 변동으로 인해 일부 악화되었으나여전히 업종평균대비 양호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그러나향후 당사의 실적 부진으로 수익성이 저하될 경우 당사의 재무건전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핵심 인력 이탈 위험

    당사가 사업을 성공적으로 영위하기 위해서는 디스플레이 장비분야에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경영진엔지니어 등의 우수 인력을 확보할 수 있어야 합니다당사는 인력 확보의 중요성을 인지하여 임직원에 대하여 합리적인 보상을 제공하고 있으나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력의 이탈 위험을 배제할 수 없으며핵심 인력의 이탈 시 당사의 사업 영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시설투자 및 사업 확대에 따른 위험

    당사는 금번 공모를 통해 조달되는 자금을 수주 증가에 대비한 시설투자제품 라인업 추가 개발 및 연구인력 확충기존 기술을 활용한 신규사업 개발자금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하지만 당사의 예상과 달리 충분한 수주를 확보하지 못하거나 제품 라인업 및 신규사업 개발이 지연에 따른 추가 자금이 소요될 경우 당사의 경영성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경영권 변동 가능성의 위험

    당사는 증권신고서 제출일 현재까지 최대주주인 박종철 대표이사가 35.86%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임원 등을 포함 최대주주등의 지분율은 88.36%입니다당사는 경영권 안정화를 위하여 의결권 공동행사 및 우선매수권 부여 조항 등을 통해 향후 발생할 수 있는 경영권 분쟁의 소지를 방지하고자 주주간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존 주주간 협약을 깨고 경영권 분쟁이 발생할 경우 당사의 경영권이 변동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③기타 투자위험

    청약 불가능 위험

    2009 2 4일 부로 시행된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에 의거일반투자자들은 투자설명서를 미리 교부 받아야 청약이 가능합니다.

    기타위험의 존재

    투자자께서는 상기 투자위험요소에 기재된 정보에만 의존하여 투자판단을 해서는 안 됩니다본 증권신고서에 기재된 사항 이외의 투자위험요소를 검토하시어 투자자 여러분의 독자적인 투자판단을 해야 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공모주식수 변경 위험

    증권의 발행 및 공시 등에 관한 규정 제2-3조 제2항 제1호에 따라 수요예측 실시 후모집 또는 매출할 증권수의 100분의 80 이상과 100분의 120 이하에 해당하는 증권수만큼 공모주식수가 변경될 수 있으니 투자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매도가능물량으로 인한 주가 하락 위험

    당사의 공모 후 주식수 18,900,000주 중에서 보호예수 및 매도 금지 물량 14,131,500(공모 후 주식수 기준 74.77%)와 수요예측을 통해 기관투자자가 의무보유확약한 물량을 제외한 주식의 경우상장 후 시장에서 즉시 매도가 가능한 물량이며이로 인해 주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또한보호예수 및 매도 금지 물량의 보호예수 및 매도 금지 기간이 종료되거나수요예측 과정에서 기관투자자가 의무보유확약한 기간이 종료되는 경우추가적인 물량출회로 인하여 주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청약자 유형군 배정비율 변경 위험

    기관투자자에게 배정할 주식은 수요예측을 통해 배정하며동 수요예측 결과에 따라 청약일 전에 청약자 유형군별 배정비율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장 승인을 받지 못할 위험

    금번 공모는 「코스닥시장상장규정」제6조 제1항 제3호에서 규정하고 있는 주식의 분산요건을 충족할 목적으로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모의 방법으로 실시됩니다금번 공모 후 당사가 신규상장신청서 제출일까지 필요한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본 주식은 코스닥시장에 상장되며 매매를 개시하게 됩니다그러나일부 요건이라도 충족하지 못하거나 상장재심사 사유에 해당되어 재심사 승인을 받지 못할 경우 코스닥시장에서 거래할 수 없어당사의 주식을 취득하는 투자자는 주식의 환금성에 큰 제약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주가 희석 위험

    금번 코스닥상장을 위한 공모(신주 3,757,500)를 통해 당사의 주식은 희석화 되나증권신고서 제출일 현재 비상장 주식으로서 최근 주가를 산정할 수 없는 바정확한 주가 희석화 수준은 알 수 없습니다.

    주가 하락 위험

    코스닥시장 상장 후 주식시장 상황 등에 따라 주가는 최초 공모가액을 하회할 수도 있습니다.

    보고기간 후 사건에 대한 위험

    본 증권신고서상의 재무제표에 관한 사항은 2018년도 1분기 재무제표 작성기준일 이후의 변동을 반영하지 않았으니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본 증권신고서(예비투자설명서)에 기재된 재무제표의 작성기준일 이후 본 증권신고서(예비투자설명서제출일 사이에 발생한 것으로 증권신고서에 기재된 사항 이외에 자산부채현금흐름표 또는 손익사항에 중대한 변동을 가져오거나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은 없습니다.

    환매청구권 미존재 위험

    금번 공모에서는 증권 인수업무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일반청약자에게 공모주식을 인수회사에 매도할 수 있는 권리(Put-Back Option)가 부여되지 않으니 투자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일 가격제한폭 확대

    2015 6 15일부터 코스닥시장과 유가증권시장 주식의 일일 가격제한 폭이 기존의 ±15%에서 ±30%로 확대되었으므로투자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증권신고서 신뢰성에 대한 위험

    본 증권신고서(예비투자설명서 또는 투자설명서)의 효력발생은 정부 또는 금융위원회가 본 증권신고서(예비투자설명서 또는 투자설명서)의 기재사항이 진실 또는 정확하다는 것을 인정하거나 본 지분증권의 가치를 보증 또는 승인한 것이 아니며또한 본 증권신고서(예비투자설명서 또는 투자설명서)의 기재사항은 청약일 전에 정정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공모가격 산정방식의 한계에 따른 위험

    당사는 금번 공모 시 사업의 유사성재무적 기준 등을 고려하여 유사기업을 선정하여 공모가액 산출에 적용하였습니다그러나 비교 참고회사 선정기준의 임의성 및 기타 주식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항의 차이점으로 인해 유사회사 선정의 부적합성이 존재할 수 있으므로 투자자께서는 투자 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집단 소송으로 인한 소송 위험

    증권 거래와 관련 집단 소송을 허용하는 국내의 법률로 인해 당사는 소송 위험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소수주주권 행사로 인한 소송 위험

    소수주주의 소수주주권 행사로 당사는 추가적인 소송위험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위험

    본 증권신고서(투자설명서)는 향후 사건에 대한 당사 경영진의 현재 시점(내지 별도 시점이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 시점)의 예상을 담은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미래예측진술은 실제로는 상이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특정 요인 및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14) 투자자 유의사항은 투자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요약 작성된 것이며구체적인 내용은 투자설명서 상의 1부 모집 또는 매출에 관한 사항 ? III. 투자위험요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5) 기타

    ① 본 주식은 유가증권시장에서는 거래되지 않습니다.

    ② 본 주권교부일 이전의 주식양도는 발행회사에 대하여 효력이 없습니다다만「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11조 제4항에 의거 주권발행전에 증권시장에서의 매매거래를 투자계좌부 또는 예탁자계좌부상 계좌간 대체의 방법으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상법 제335조 제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발행회사에 대하여 그 효력이 있습니다.

    ※기타유의사항기타 본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발행회사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특히 발행회사의 사업목적재무정보투자자 유의사항에 대하여는 증권신고서 및 투자설명서 (http://dart.fss.or.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7월 25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가장로 355-50

    디아이티 주식회사

    대표이사 박종철 

  • 이전글

    코스닥상장을 위한 신주발행공고

  • 다음글

    코스닥시장 신규 상장 기념식

뒤로가기

개인정보처리방침

  • 1.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 개정일자 : 2021. 6. 21.)

    '디아이티(주)'는 (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 30조에 따라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방송통신위원회의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기준 고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다음 개인정보 처리 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전에 웹사이트 공지사항 (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2.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개인정보보호법」제 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란 개인정보의 수집, 생성,
    기록, 저장, 보유, 가공, 편집, 검색, 출력, 정정(訂正), 복구, 이용, 제공, 공개, 파기(破棄), 그 밖에 이와 유사한 행위를 말함 개인 식별, 상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개인정보 보유 기간 : 업무상 필요 시기까지. 감사 및 이력 관리를 위해 사용

  •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다음의 경우를 제외하고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이 없이는 본래의 목적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정보주체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로서 보호위원회의 심의, 의결을 거친 경우
    • 조약, 그 밖의 국제협정의 이행을 위하여 외국정부 또는 국제기구에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법원의 재판업무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형(刑) 및 감호, 보호처분의 집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5. 개인정보취급의 위탁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동의없이 해당 개인정보의 처리를 타인에게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개인정보처리 위탁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대상자, 위탁업무내용, 위탁기간, 위탁계약 내용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제3자 제공 금지 및 책임부담 등을 규정)을 공지 사항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고지하겠습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사전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6.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정보의 주체는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요구
    •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요구
    • 삭제요구
    • 처리정지 요구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서면, 전자우편, 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례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 7.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고객문의) :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명, 서비스이용기록, IP Address 개인정보 수집방법 : 고객문의, 온라인 상담
  •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이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기술적 조치 :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물리적 조치 : 서버실 등의 접근 통제
  •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경영지원팀 오명석 031-300-5361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 개인정보의 취급방침 변경
    개인정보 개정일자 : 2021. 6. 21.